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호평동)

오늘은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 3번째 포스팅으로 호평동에 위치한 호평일색 탑층구조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편 매물 4개 중에 유일한 아파트로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는 어떤 모습이고, 또한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의 위치는 남양주 호평동으로 천마산과 호만천이 보도권에 있을 만큼 자연친화적인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집 주변에 산이 있으면 주말에 간단히 산책도 할 수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도 많아서 여러모로 좋을 것 같네요. 한마디로 요즘 핫한 숲세권 아파트!! 의뢰인의 요구 조건인 자연친화적인 주변 환경에 적합하고, 의뢰인의 직장까지도 대중교통으로 1시간에 갈 수 있는 거리네요.




자 그럼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집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현관문을 열자마자 압도적인 크기의 현관이 등장하는데요, 웬만한 작은방 크기만 한 현관이네요. 아이가 있는 집은 유모차나 자전거, 킥보드 등 육아템 보관할 장소가 절대적으로 부족한데, 전실이 저 정도 크기 면 다른 공간에 힘들게 넣었다 뺐다 할 필요없이 굉장히 편하게 보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 또한 모던하고 고급 진 화이트, 골드, 블랙 조합으로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집주인의 인테리어 센스를 느낄 수 있을 만큼 분위기가 좋네요.



이제 중문을 열고 거실로 들어가 볼까요? 거실로 들어서자마자 세련된 분위기의 모던 하우스가 등장합니다. 탑층의 복합 구조 아파트이기 때문에 일단 층고가 일반 아파트에 비해 높아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층고의 영향인지 일반적인 30평대 아파트에 비해 조금 더 넓어 보이긴 합니다.



이번엔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의 하이라이트!!! 바로 윗 공간인데요. 정말 일반적인 아파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구조로 탑층만이 가질 수 있는 복층구조 아파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탑층의 복합구조 아파트는 그만큼 희소하기 때문에 매물도 적어서 구하기도 쉽지 않을 듯합니다. 마치 펜션에 놀러 온 듯한 저 윗공간이 아이들에게는 재밌는 공간이 될 듯하네요.



사선 모양으로 깊숙이 솟은 층고가 아파트라는 생각이 안 들 만큼 매력적이고 재밌는 구조네요.



탑층의 복합구조 아파트는 가장 꼭대기에 위치한 만큼 시원하게 탁 트인 최고층 뷰를 자랑하는데요, 주변 숲들이 다 보일 만큼 뻥 뚫려서 답답함을 전혀 느낄 수 없는 집이네요.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공기도 좋고 햇빛도 엄청 잘 들것 같네요.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예쁜데요, 색감과 포인트에 아주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아요. 그레이 수납장에 로즈골드 손잡이라니. 아주 예쁘네요. 집주인의 센스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요한 넉넉한 수납공간에 집중한 키즈룸과



화장실 또한 화이트, 골드, 블랙으로 인테리어해서 고급 진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의 하이라이트라고 말씀드렸던 복층은 어떤 모습일까요?



짜잔!! 생각보다 그렇게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는 아주 재밌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집주인 역시 놀이방으로 활용해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었네요. 복층에서는 뭐 마음껏 뛰고 장난을 쳐도 아래층에는 피해가 안가니 층간 소음 측면에서도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어렸을 때 다락방 같은 데서 놀면 뭔가 더 재밌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런거랑 비슷한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ㅋㅋ



자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의 또 다른 매력 하나!!!!! 아파트 옥탑 베란다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파트라는 말만 듣고 옥상과 베란다는 없을 거라고 생각하셨을 텐데...여기는 있습니다. 탑층이라서 가능한 베란다로 앞쪽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옆쪽도 창문으로 되어 있어 파노라마 뷰까지 가능하네요. 육아와 업무로 지친 부부에게도 힐링의 공간이 될 카페 같은 분위기의 베란다네요. 아주 마음에 드는 공간입니다.



특이한 탑층 복합구조와 베란다 공간을 보여준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의 가격은 바로!!! 매매가 4억3천만 원입니다. 탑층구조나 인테리어에 비해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은 이유는 지리적인 위치가 서울권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듭니다. 그 거리를 감수할 수 있는 분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매물이 분명하네요.



그럼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고 유용한 정보였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