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정보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서머 체어 2020 여름 프리퀀시 적립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블로그의 시작을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로 시작을 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는 공식 SNS를 통해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백을 준비했습니다. 보통 연말에는 다이어리가 나오고, 이전 여름에는 소풍용 돗자리, 비치타월 등을 선보였었죠. 이번 여름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캠핑이 인기를 얻으며 캠핑용품으로 선정한 듯싶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탐나는 아이템이 아닐 수 없는데요, 특히 디자인이 이뻐서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이번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가 열풍일 정도로 관심이 뜨거운 만큼, 300잔 사건 및 중고거래를 통한 스타벅스 굿즈 재테크 등 서머 레디백과 서머 체어 획득을 위한 다양한 방법이 동원되며 여러 가지 문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 받는 꿀팁!!!!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를 모으고 증정품을 받으려고 한다면, 미션 음료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직장 동료나 지인들과 스타벅스를 방문하면 가장 쉽게 프리퀀시를 빠르게 모을 수 있지만, 그럴 기회가 많이 없기 때문에 아이템 획득을 위한 꿀팁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1. 스타벅스 최소비용, 에스프레소 주문하기

에스프레소는 3,600원으로 스타벅스의 음료수 중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미리 텀블러를 2개 정도 챙겨가면 텀블러 사용 시 300원이 할인되어 3,300원에 음료 한잔과 프리퀀시 1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3가지 미션 음료를 마시고 에스프레소 샷 14잔으로 해서 총 17잔을 채워 바로 받는 게 가장 빠르고 싸게 먹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최소 비용으로 따진다면,

일반음료 3,300원 X 14 = 46,200원

미션 음료 6,000원(가정) X 3 =18,000원

총 64,200원 가량이 지출이 되네요.

 

하지만, 평소 스타벅스를 애용한다면 에코 별을 받아서 다른 음료를 마시는 게 더 경제적이랍니다.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적립 이벤트에 총 받을 수 있는 별의 개수는 17개의 별과 개인컵을 사용할 때 받을 수  있는 에코 별 17개로 총 34개로, 별 적립으로 받을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이 2개가 됩니다. 개인의 상황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2. 중고나라 프리퀀시 구입

커피 마시는 것에는 관심이 없고 정말로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굿즈만을 원한다면, 17잔을 다 마신 것을 보여주는 '프리퀀시'도 5만~7만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굿즈 교환권으로 나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프리퀀시는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3.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 이용

어마어마한 열풍이 불고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 굿즈가 재테크 수단으로도 이용되고 있는데요, 개인이 다량의 커피를 구매한 뒤 프리퀀시를 모으고 여러 개의 굿즈를 획득한 다음 2~3만 원의 차액을 남기며 중고나라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단, 사회적으로 많은 문제가 발생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언론에서 보도하고 있고,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도 1인 1 굿즈 등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심 중이라고 하니 상품을 정말 원하신다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로 서머 레디백과 서머 체어가 정말로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약간의 편법을 이용해서 받으면 되지만,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천천히 음료를 마시고 프리퀀시를 모은 다음 받으셔도 될 것 같네요. 스타벅스 측에서도 한정판이라 언급하지 않았고, 물량 공급을 더 한다고 하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모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이벤트 기간이 7월 22일까지로 2달 정도가 더 남았기 때문에 2달 안에 만약 신메뉴가 나온다면 보통 추가 별 적립 3개 이벤트를 하니 차근차근 모아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