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리뷰


벌써 기온이 30도 가까이 오르면서 폭염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코로나19로 한순간 사라져 버린 봄을 뒤로하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도 여름을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의 필수템 닭 가슴살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다이어트 때마다 맛없고 퍽퍽한 닭 가슴살 때문에 힘들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기필코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찾고자 공을 많이 들였습니다.


그럼 굉장히 만족하며 먹고 있는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어떠한 후원을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마이닭 스팀 슬라이스는 총 7가지 종류의 소스가 있습니다.

슬라이스 갈릭스파이시, 슬라이스 데리야끼, 슬라이스 칠리, 슬라이스 오리지널, 슬라이스 고소한참깨, 슬라이스 케이준, 슬라이스 리얼갈릭


그 중 갈릭스파이시, 데리야끼, 칠리, 오리지널을 구매해서 먹고 있기 때문에, 네 가지 맛에 대한 평가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갈릭스파이시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냉동상태


전자레인지 해동 후


일단 마이닭 스팀 슬라이스는 한 번 먹을 양이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운동 끝나고 먹기에 굉장히 편했습니다.


처음에는 포장만 살짝 뜯어 돌렸는데, 너무 많이 돌렸는지 안쪽에 소스가 많이 튀어서 그 이후엔 안전하게 그릇에 담고 랩을 씌워 돌렸더니 먹기 편하게 해동이 되더라고요.


먹기 편하게 슬라이스 되어 있네요


전자레인지를 돌리는데 어디서 제육볶음 냄새가 나서 식욕이 돌기 시작했는데, 스팀 슬라이스를 먹자마자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소스에 너무나 맛있게 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네요 ㅎㅎ


다이어트한다고 먹고 있는데 이렇게 맛있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소스가 맛있었어요.


또한, 마이닭 스팀 슬라이스는 이름 그대로 스팀 공법으로 제조해서 그런지 먹을 때 엄청 촉촉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보통 닭가슴살 먹을 때 퍽퍽해서 먹기가 힘든데 마이닭 스팀 슬라이스는 그런 거 없이 촉촉해서 목도 안 막히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7종 대부분이 30g이 넘는 단백질을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먹기 알맞은 양이었어요.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데리야끼




다이어트 중 교촌치킨이 생각날 때 이걸로 위로해 보시면 어떨까요? ㅎㅎ간장소스가 짜지 않고 딱 적당히 짭쪼름하고 달콤해서 밥을 비벼 먹어야 하나라는 아찔한 생각이 잠깐 스쳐 지나갔습니다 ㅎㅎ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칠리맛




칠리맛도 달콤한 칠리소스가 닭가슴살에 잘 베여있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오리지널




개인적으로는 네 가지 중에 가장 먹기 힘든 게 오리지널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소스가 없어서 약간 밋밋하기도 했고 소스 있는 것들을 먹다가 가장 마지막에 먹어서 예전에 먹던 닭 가슴살들이 생각나더라고요. 하지만 퍽퍽함 없이 촉촉한 식감은 다른 닭 가슴살에 비해 좋았습니다.

조리방법은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는데 저는 운동 후 힘이 없는 관계로 항상 전자레인지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닭 가슴살의 촉촉함이라든지 소스의 맛과 간이 여태 먹어본 닭 가슴살 제품 중에 가장 뛰어나서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가 하루 이틀 단기간에 끝나는 게 아니니까 장기적으로 먹을 수 있는 물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 게 관건인데요, 제가 먹어 본 마이닭 스팀 슬라이스는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 같네요. 강추합니다!!


다들 다이어트 성공 후 당당한 자신감을 찾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