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feat. 다산 중앙공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스타들이 대신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이 5월 24일 방영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다산 신도시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구해줘 홈즈에선 남양주 다산 신도시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해서 더 집중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MBC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

이번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에 출연하신 가족분은 곧 4인 가족이 되고, 반려견 포함해서 다섯 식구가 살 집을 구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늘어나고 짐이 많아질수록 점점 집이 좁게 느껴지기 때문에 이사를 결심하신 듯하네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 의뢰인이 원하는 집의 조건

1. 경기도 남양주시

2. 매매 or 전세 최대 4억 3천만 원

3. 남편 직장까지 대중교통 1시간 30분 이내(직장은 송파구 문정동)

4. 아이가 뛰어놀 마당 or 옥상 or 베란다

5. 초등학교가 도보 15분 이내

6. 자연친화적 주변 환경

7. 방 3개 이상(많을수록 좋음)

8. 화장실 2개

 

덕팀의 매물 1호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

덕팀의 매물 1호는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위치한 초코우유 하우스입니다.

의뢰인의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게 굉장히 많은 매물이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위치적으로는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초등학교, 유치원, 공원이 도보 2분 내에 있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초코우유 하우스라는 이름도 굉장히 센스 있게 잘 지었네요. 초코우유 하우스가 집 베란다에서 보이길래 한 번 찍어 봤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예쁘게 나온 사진이네요 ㅎㅎ그럼 이번 구해줘 홈즈 남양주시 편의 초코우유 하우스가 어떤 모습인지 자세히 보실까요?

일단 외관은 테라스가 층마다 있는 빌라의 모습이네요. 날씨는 좋아졌는데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엔 테라스가 있는 집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언젠가 테라스나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사게 꿈이에요. 외관도 궁금해서 제가 직접 발로 뛰어 찍어봤습니다. 방송과 실제 건물이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 보실까요? 굳이 안 해도 되지만 가까워서 산책 겸 다녀왔어요 ㅎㅎ

신축 건물이어서 실제 모습도 외관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주변 상가 건물들이 대부분 비슷한 외관 디자인이 많은데, 이 건물은 외관 색상과 재료가 차별화되어 좋았어요.

내부도 신축의 깔끔함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네요. 요즘 집들은 인테리어가 정말 상상 이상이네요. 특히, 현관 옆에 계단에서 놀랐는데요, 빌라 최상층이라 가능한 복층구조네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1층 발코니 위쪽으로 복층 베란다가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빌라에 이런 야외공간 테라스까지 있다는 게 이 매물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실내는 나무랄 데가 없을 정도로 깔끔하고 예쁘네요.

복층구조에 상부가 비스듬한 사선 모양이기 때문에 지붕 밑에 남는 자투리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잘 활용해 놓았네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시 초코우유 하우스 최종 가격은 전세가 3억 8천만 원

의뢰인의 최종 선택은 남양주 다산 신도시의 초코우유 하우스였고요, 지리적으로나 주변 환경, 인테리어로 봤을 때 잘 선택한 것 같네요.

 

저는 사실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편을 보면서 살짝 아쉬웠던 부분이 있는데 그건 바로 다산 중앙공원입니다.

초코우유 하우스에서 도보 1~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공원으로 굉장히 크고 예쁘게 잘 정돈되어 있는데, 방송에선 부각이 잘 안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이현이 씨가 놓친 부분이라고 살짝 언급은 해 주셨지만, 아쉬워서 제가 어떤 공원인지 사진 몇 장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예쁘지 않나요? ㅎㅎ 생각보다 굉장히 커서 주말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네요. 특히 요즘 같이 날씨 좋을 때는 추천할만한 산책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