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화도읍 구암리)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에 이어 오늘은 남양주 화도읍 구암리에 위치한 무한루프 하우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시작하기 전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 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feat. 다산 중앙공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스타들이 대신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이 5월 24일 방영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다산 신도시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구해줘 홈즈에선 남양주 다��

toberich-uk.tistory.com

무한루프 하우스는 현관에서 다용도실, 주방으로 연결되는 동선상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붙여진 이름인데요, 일반적인 아파트나 빌라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하고 재밌는 구조네요. 무한루프 하우스의 진가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는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에 위치한 휘게 타운하우스라고 하네요. 화도읍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자연경관이 매우 좋고, 시원하게 펼쳐진 북한강이 산책 코스로도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의뢰인의 요구 조건인 자연친화적인 주변 환경에 아주 적합한 매물이라고 생각되네요.

도심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 무한루프 하우스 주변에 전용 텃밭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빌라와 주택의 장점을 취해서 빌라에 살면서도 전원생활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주택에 살고 싶지만 관리의 한계를 느끼시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하우스인 것 같네요.

 

이제 내부 모습을 볼까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굉장히 넓은 현관을 가지고 있네요. 화이트톤에 문만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 남양주편을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요즘 집들은 인테리어에 엄청난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어디 하나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로 예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주방도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요. 특히 가스레인지 외에 식탁 위 인덕션이 굉장히 유용할 것 같네요.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의 하이라이트죠. 여기가 왜 무한루프 하우스라는 이름이 붙여졌는지 보시죠.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

왜 무한루프 하우스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처음엔 왜 저게 필요할까 했는데 다시 보니 동선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보통 장보고 현관에서 주방까지 이동해서 정리를 해야 하는데, 무한루프 하우스는 현관에서 바로 발코니로 이동해서 장 봐온 물건들을 바로 정리할 수 있더라고요. 여러므로 동선 활용도가 높은 무한루프 하우스인 것 같네요. 저런 동선을 생각한 디자이너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방에 테라스 공간이 따로 있네요!!! 그것도 폴딩도어가 설치 된 테라스. 테라스도 마음에 드는데 폴딩도어가 설치되면 비가 오는 날도 저기 앉아서 차도 마시고 얘기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는 거잖아요. 아파트나 일반 빌라에서는 없고 주택에서는 폴딩도어를 달기가 만만치 않은데, 저런 좋은 공간은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꼭 우리 집에도 넣어야겠네요.

방 3개, 화장실 2개, 알파룸까지 4인 가족이 살기에 딱 알맞은 공간이고요. 신축이라 모든 공간이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편을 보면서 놀랐던 공간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비장의 무기 루프탑입니다. 

저 공간은 정말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 꼭꼭꼭X10000 필요한 공간인데요 ㅋㅋㅋ심지어 어닝까지 설치되어 있고 각 세대별로 각각 사용해서 우리 가족만 사용하는 루프탑 공간이라는 게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여름에는 아이들을 위해 텐트도 치고 작은 수영장도 만들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심 마음에 드는 루프탑!!!!

심지어 어닝에 미니조명도 달려있어 밤에도 정말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거기에 더해 더 대박은 저 어닝은 열고 닫을 수 있는 전동 어닝이라는 거죠. 날씨가 좋을 때는 오픈해서 경관을 즐기고 비가 올 때는 다시 닫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한루프 하우스의 주변 환경은 산과 강으로 둘러 싸여 마치 전원생활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거 같고요, 도시 외곽이다 보니 조용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임이 분명해 보이네요.

 

특이한 동선과 엄청난 루프탑을 보여 준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의 가격은 바로바로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고 유용한 정보였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